카테고리 없음

노마드크리스 250만원 1:1 코칭 후기

돈스멜 2021. 8. 6. 23:37

 

안녕하세요.

돈냄새 쫓아다니는 돈스멜입니다.

 

그 날이 왔다.

이 날을 위해 내가 한달간

도배하면서 애 키우면서 빡세게

유튜브 1일 1영상 미션 수행 했다

 

내일 드디어 크리스님

만나러 대전간다!!!!

크리스님 보는데

마스크팩 정도는 해야줘야지ㅋㅋ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를 보기 위해 구미역에서

새벽 5시 11분에 출발하는

첫 기차를 탔다.

대전역까지는 1시간 15분이 걸렸다

 

아~~ 너무 떨려...

말 제대로 못 하면 어쩌지ㅜ

만나기 전부터 걱정부터 앞선다

대전역에 도착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여기서 버스타고 30분을 더 가야 그를 본다

연애때도 이렇게 떨리지 않았는데...

우상을 만나러 가서 그런가?

아...겁나 떨리네...

 

도착했다

근데 7시다.

주위에 사람 코빼기도 안 보인다.

미팅 시간이 9시인데 너무 일찍 도착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저 앞 편의점에 가서

음료수라도 한 박스 사야겠다

1대1코칭도 무료로 받는데

빈 손으로 가면 예의가 아니지.

16000원을 소비했다.

 

스타벅스에서 커피와 빵을 시켰다.

만원이 나왔다

기프티스타로 스벅 만원권을 9400 샀다.

600원 아꼈다ㅋ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사실 바로 앞에

빽다방이 있었는데 문을 안 열었다.

그래서 스벅 왔다.

1시간 반동안 내게 안식처가 되어 준 스벅

7시 반에 문 열어줘서 고마워!

이게 얼마만에 즐겨보는

혼자있는 시간이더냐?

이렇게 행복할 수 있을까?

나 오늘 계탔다!

 

화장도 안 하고 평소처럼 입고 왔는데

괜찮겠지?

눈꼽도 떼고 웃는 표정도 지어본다

혹시나 이에 뭐 껴있을 수도 있으니까

혀를 칫솔삼아 한번 훓어줬다 쓰읍쓰읍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아 8시 40분이네?

이제 슬슬 일어나볼까?

쟁반도 갖다줘야되니

카운터로 걸어갔다.

 

엇? 뭐야!

테이블에 앉아있는 크리스님의

뒷모습이 보였다.

노트북 화면으로

돈스멜 코칭이라는 글이 보였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어머! 크리스님 여기 계셨어요???

나: 반갑습니다 ㅋㅋㅋ

크리스님 : 헉 깜짝 놀랬어요~!

반갑습니다!

 

계속 스벅에 있었던건가?

이건 우연이라 하기에는

참으로 기막힌 일이다 ㅋㅋㅋ

사실 크리스님 학원 1층이 스벅이다 큭큭

회화는 크리스영어 둔산점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로31번길 28 7층 회화는크리스영어 둔산점

크리스님 보고 깜짝 놀랬다!

피지컬이 장난 아니다.

영상에서는 그렇게 커보이지 않았는데

키가 185cm다.

 

키만 큰게 아니라

어깨가...와우~~~ 떡대가 장난아니다

어깨깡패다!!!

비주얼 실화냐???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우리는 그렇게 만나서

4시간을 함께 있었다! ㅋㅋㅋ

코칭이었지만 물 흘러가듯이

자연스럽게 대화를 주고 받았다.

 

솔직히 말해서 내가

생각한 것보다 더 대단한 사람이었다.

오늘의 4시간을 통해

앞으로 난 내 삶은 완전히 달라질 것이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오늘의 컨설팅은

250만원짜리 4시간 1:1 코칭이었다.

난 유튜브 다마고치 인기상을 받아

무료로 받았다.

 

250만원 값어치한다!

너무 유익했고

난 이 코칭내용을 바탕으로

전자책 쓸거다 하하하하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부럽징?ㅋㅋㅋ

부러우면 너두 인기상 받든가 쿄쿄쿄

농담이구요^^

 

오늘 코칭 받은 내용을 바탕으로

전자책도 쓰고

영상에도 녹여내고

블로그에도 글 올릴거에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앞으로 발전하는 돈스멜의

모습이 보고 싶다면

구독과 좋아요!

서이추와 좋아요!

꼭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돈냄새 쫓아다니는

돈스멜이었습니다!

이제 주말은 쉴겁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