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암웨이 후원자번호 럭셔리 대만 암웨이 마트

돈스멜 2023. 3. 7. 00:18

 

암웨이 후원자번호 클릭

안녕하세요.

암웨이 하는 돈스멜입니다.

 

2022년 12월 11일 수원에

대만 크라운 엠버서더인 왕리카이 사장님이

방문한 적이 있었어요.

 

그 때 왕리카이 사장님을

강의장 맨 끝에서 바라보며

열정적인 강의를 들었는데요.

 

 

이로부터 정확히 3개월 후,

제가 활동하는 암웨이 TA그룹의 꿈마을 팀이

세계 최고의 리더 왕리카이 사장님 뵈러

직접 대만을 방문했답니다.

 

대만 암웨이 쇼핑몰 가신 분들 정말 부럽습니다!

 

정주영&손재모 수석 다이아몬드 사장님이

이끄는 꿈마을 팀!

일정이 맞는 사람들이 모여

대만 암웨이에 다녀왔답니다.

제게 Amway를 알려주신 정두혁 사장님도 가셨어요~

 

저도 엄청 가고 싶었지만

아직 직장으로부터 자유롭지 못해서

평일에는 시간을 낼 수 없었어요.

 

몸은 한국에 있었지만

마음은 이미 대만에 가있는 돈스멜

대만 암웨이 가신 사장님들

정말 부러웠어요ㅠ.ㅠ

 

 

대구 암웨이 마트랑은 비교가 안 되는 스케일

 

이게 백화점인지

대만 암웨이 쇼핑몰인지

구분이 안 갈 정도로

규모가 어마어마한데요!

 

 

우와...진짜 가고 싶다

 

전 구미에 살기 때문에

주로 대구 암웨이 매장을 가요.

 

근데 대만 암웨이 매장은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넓고

인테리어도 화려하군요!

 

여기 혹시 공항 듀티프리샵 아닌가요?!

 

대만 AMWAY 마트는

마치 공항 면세점을 연상케 할 정도로

암웨이 각 브랜드마다

세련되게 진열해놓았어요!

 

나도 꼭 가고말테야!

 

암웨이 치약, 샴푸를

저렇게 럭셔리하게 진열해놓으니까

가뜩이나 좋은 Amway 제품이

더 빛이나는 것 같아요^^

 

 

암웨이 세제

생분해성 세제로 물과 만나면

72시간 내에 자연으로 환원되는

고농축 세제!

 

아~진짜 식기세정제,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과일채소세정제 등

정말 좋아요!

친환경 성분이라서 안심하고 팍팍 쓰고 있죠.

 

프리워시 또 품절 얼마나 좋냐면요

 

어머나~ 주부들의 필수품

얼룩제거제 프리워시

얼마전에 구매제한 풀린 지 2시간만에

또 품절됐죠ㅠㅠ

 

얼마 전 가격도 10,500원에서

11,500원으로 천원 인상됐는데요.

필요하신 분들은 제가 여분이 있으니

댓글 주시면 득템 도와드릴게요^^

 

정수기는 꼭 쓰세요

 

암웨이 이스프링 정수기

수돗물 염소, 중금속, 약 성분 등

우리 몸에 좋은 미네랄은 남기고

나쁜 것들은 싹 걸러주는 정수기!

 

 

 

우리 몸에 수분이 60~80%인데요.

끊인 물, 생수나 역삼투압 방식의 정수기에서

나오는 죽은 물이 아니라

 

미네랄이 빵빵하게 든 살아있는 물로

채우니까 매일매일 나이가 먹어도

건강해지고 있어요!

 

대표사진 삭제

우리 집은 청정구역

 

필터와 공기정청기 크기가 같은

머리카락보다 더 작은 초미세먼지를

걸러주는 엣모스피어 공기청정기.

 

이렇게 좋은 암웨이 제품을

한국, 대만 뿐만 아니라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이 함께 쓸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할 따름입니다!

 

 

한자는 잘 모르지만

언뜻봐서 뉴트리 프로틴 같네요^^

 

 

제가 아침마다 아들이랑 즐겨먹는

바디키 식사대용 쉐이크까지!

 

 

1959년 암웨이를 창업한

리치 디보스 회장님이 이런 말씀을 하셨죠.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꿈을 이루도록

우리가 도울 수 있는 가장 효과적 방법은

"나는 당신을 믿어요"라고

확신을 주는 것입니다.

 

 

"늘 꿈꾸기를 멈추지 않는 사람은 

결국 그 꿈을 닮아간다"

 

오늘도 꿈을 향해 달려가는 

멋진 하루 되시길 응원합니다.

 

AMWAY 제품이 필요하시면

암웨이 온라인 쇼핑몰에서 회원가입 후

자유롭게 쇼핑하세요~~~

 

회원가입에 필요한

암웨이 후원자번호는

제 것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