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암웨이 후원자번호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비타풀 캡슐 크림 약산성 인증 PH데모

돈스멜 2023. 2. 7. 12:27

암웨이 후원자번호 클릭

 

안녕하세요!

암웨이 하는 돈스멜입니다^^

2월의 겨울, 날씨가 많이 풀렸어요~~

이번 겨울 정말 추웠는데요!

 

그래서 제 피부도 엄청 건조해졌어요!

저는 건성피부라 주름도 많은 편이에요.

하지만 이 크림만 있다면

보습 장벽 문제 없어요!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비타풀 캡슐 크림

30,000원

PV / BV: 15,780 / 27,300

 

캡슐 크림!

말 그대로 크림에

멀티 비타 캡슐이 들어있는데요.

 

 

캡슐은 피부에 바르면

자연스럽게 녹아요.

 

캡슐로 만들면 유효성분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흡수되어서

흡수 극대화에 도움을 준답니다.

 

 

5가지 비타민

B6, B9,B12,C,E가

들어서 피부 고민 케어를

도와줘요!

 

꾸덕꾸덕한 제형인데

피부에 바르면 흡수가 되서

당기지가 않는다는 게

큰 장점이에요!

 

 

제가 화장품 크림 이것저것 써봤는데

진짜 아티스트리 꺼는

아무리 2번 3번 덧발라도

밀리지가 않아요!

그만큼 흡수가 잘된다는 뜻!

 

유자에서 추출한 유주세라마이드와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피부 보습 장벽을 강화도 도움을 줘요.

하루종일 밖에 나갔다와도 촉촉해요~~~

보습력 짱!

 

 

크림색은 연분홍색이에요

튤립, 모란꽃, 복숭아꽃,

접시꽃, 제라늄

총 5가지 꽃이 들어가서

 

부드럽고 매끄러운

꽃잎 피부결로 케어해줘요.

 

 

당연히 기본적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했고요.

 

그래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제가 요즘 데모연습한다고

PH시약인 브롬티몰블루를

집에 놓고 수시로 실험을 해요~

암웨이 데모신 되보려고요 ㅋㅋㅋ

 

PH시약은

물질의 산성, 알칼리성을 체크

하는건데요.

 

 

피부는 PH4.5 ~ 5.5정도일 때

약산성일 때

가장 촉촉하고 건강한 상태에요.

 

 PH시약 넣었을 때

노란색이나 녹색 나오면

약산성이란 뜻인데요.

 

 

 

짜짠!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비타풀 캡슐 크림에

PH시약 넣으니까 노랗게 변했어요!

약산성 인증!

 

 

 

이렇게 좋은 약산성 크림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인데

50ml에 3만원 밖에 안 해서

쟁여놓고 쓰고 있어요!

 

한번 사용할 때도 팍팍 쓴답니다!

ㅎㅎㅎㅎㅎ

완전 짱 좋아!!!

 

 

아티스트리 짱!

제가 만든 아티스트리 약산성 캡슐크림

데모 영상 한번 보시고 가주세요~~~

 

아! 나 이거 사고 싶다~

어떻게 하냐고요?

 

그럼 꼭 돈스멜에게 연락주셔도 되고

알아서 암웨이 쇼핑몰 회원가입해서

사용하세요! 암웨이 후원자번호는

꼭 제껄루 부탁드립니다♥

 

카톡 alyn365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