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 동성로 미용실 살롱드뮤즈 l 뒤통수펌전문점 l 100분동안 펌뽕 맞으면 어떻게 될까?

돈스멜 2021. 7. 29. 23:26

.

따르릉

내 유튜브를 구독중인 언니가 전화가 왔다.

어 언니!

인기상 받은 거 축하한다고?

어~고마워!!!

응 이제 곧 크리스님하고 미팅하지

왜?

머리 좀 어떻게 하라고?

왜 내 머리가 어때서?

머리꼬라지가 개판이라고?

그그래...머리 하라고 전화했었어?

딴건없고?

알았어....고마워

띠띠띠띠띠

그래~맞아

조만간 크리스님 보러 가야되는데

머리가 산발이긴하네

"흠... 잘 때 누가 내 머리 뜯어놨나?"

하긴 난 크리스님의 뮤즈인데

이런 꼴로 볼 순 없 순 없어!


대구의 시내!

동성로를 걷고 있는데

그리고 우연히 발견한 미용실 가격표

컷 10000원

염색 19000원

펌 29000원????

파마 가격 실화냐?

서울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가격....

아무리 대구라도 시내인데?

대구 동성로 미용실인데?

어떻게 이런 착한 가격이???

파마 하긴 해야되는데 함 들어가봐?

미용실 이름이 뭐지?

살롱드뮤즈?

우와 소름...

방금 나 크리스님 뮤즈라고 말했고

미용실 찾았는데 어떻게 뮤즈의 미용실이 나오냥?

우와~ 이건 분명한 하늘의 계시다

저기다 가자!

렛츠기릿!

 

 

살롱드뮤즈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 56-1

안녕하세요!

머리가 개판이어서 파마 좀 하려구요

(실제로 나는 일어나자마자 왔다)

(머리도 감지 않은 상태였다)

어서오세요~일단 이쪽으로~

나를 탈의실로 안내하는 친절한 직원분^^

우와 가운까지 입혀주시네?

여기 대구 동성로 미용실 맞아????

일단 왔으니 와이파이부터 연결해야 된다.

데이타가 무제한이긴 하지만

와이파이 연결하는 게 더 빠르잖아~~

아이디 : muse

패스워드 : 12345678

패스워드 겁나 쉽네 ㅋㅋㅋㅋ

오전 10시밖에 안 됐는데 손님이 계속 들어왔다.

손님 앉는 자리가 10개나 되는 데

어떤 손님은 예약 안 해서 웨이팅을 해야했다.

대구 동성로 미용실 이렇게 인기가 있나?

여기가 이렇게 인기가 많나?

가격이 착해서 오는건가?

머리를 잘해서 오는건가?

일단 지켜봐야겠다!

제 머리 뒤통수가 완전 납작하거든요...

다리미로 꾹 눌러놓은 것 같은데

파마로 뽕 좀 넣을 수 있을까요?

물론이죠!

걱정하지마세요!

머리볼륨 빵빵하게 제대로 넣어드릴게요!

오 정말요? 감사합니다!

원장님이 내 머리를 만져보셨다.

어머 정말 절벽이시네요!

네 그렇죠...진짜 컴플렉스에요!

엄마가 저 아기때 매일 눕혀만 놨나봐요ㅠ.ㅠ

어떻게 변신 가능할까요?

물론이죠!

머리는 이미 짧으니까 자를 것은 없고

C컬펌을 하면 뒤통수 볼륨 문제없어요!

C컬펌?

처음 들어보는 용어다.

원장님 C컬펌이 뭐에요?

C컬펌은 알파벳 C처럼 파마를 하는 거에요!

할머니들이 하는 뽀글뽀글 파마머리랑은 완전히 차원이 다르죠!

자연스러운 컬링!

뒤통수 볼륨 만들기에는 C컬펌이 최고랍니다!

머리에 랩을 씌웠다.

직원분들이 계속 영상촬영을 하는 나를 보며 신기해하셨다.

나는 나에 대해 소개했다.

제 유튜브 채널이름은 돈스멜이에요.

돈스멜이요?

네! 돈냄새 맡는 사람, 돈냄새 쫓아다니는 돈스멜이에요!

ㅋㅋㅋㅋ 직원분들은 작명 정말 잘했다며 칭찬해주었다.

이 곳에서 직원분들 덕분에 내 구독자가 몇 명 더 늘어날 것 같다 ㅋ

머리에 열을 주었다.

계속 빙글뱅글 돌았다.

따뜻했다.

신기한 내 모습을 계속 찍어댔다.

내 머리를 세팅하주는 직원분들은

내 유튜브가 성공할 것 같다고 응원해주셨다.

이렇게 칭찬도 듣고 머리도 하니 정말 기분이 좋았다.

매일 오늘 같은 날이었으면 얼마나 좋을까?

직원분이 친절하게도

시원한 아이스티 한 잔을 건네주셨다^^

아~ 시원한 에어컨 바람을 느끼며

이렇게 머리를 하니까

신선놀음이 따로 없었다

진정한 힐링이라고 할까?

지금까지 열심히 살아온 나에 대한 선물을 주는 것 같았다.

돈스멜! 그 동안 고생했어! 넌 이런 거 누릴 충분한 자격이 있어!

아이스티 마시니까 오줌 마려웠다.

사장님, 화장실 어디있어요?

나는 모든 직원분들에게 다 사장님이라는 호칭을 쓴다.

이쪽으로 오세요~

그렇게 안내 받은 화장실

미용실 안에 있다! 오 대박!

어떤 곳은 키를 가지고 밖에 나가야 되는데

이 곳은 실내에 있다. 완전 좋다!

머리에 거품을 올렸다.

카푸치노가 된 줄 알았다.

중화과정이라고 했다.

파마한 머리를 더 단단하게 고정시키는 거라고 했다.

파마 롯드를 뺐다.

영화 '가위손'에 나오는 조니 뎁을 보는 것 같았다.

그래도 내가 조니 뎁보다는 이쁜 것 같다 ㅋㅋㅋ

머리를 감지 않았는데도 컬이 잘나온 것 같았다.

머리를 감고 원장님이 막판 드라이를 해주었다.

원장님은 워킹맘이다.

여러 명을 직원 둔 원장님이셨다.

나이가 꽤 젊어보이셨는데 초등학생으로 보이는 아들이 있었다.

아들은 방학이라서 미용실 카운터에 앉아있었다.

열심히 일하고 있는 엄마를 지켜보며 어떤 생각을 했을까?

분명 엄마를 자랑스럽다고 생각할 것이다.

내 17개월 된 아들도 훗날 날 자랑스럽게 생각했으면 좋겠다.

100분이 지났다.

딱 10시에 들어가서 11시 40분에 끝났다.

C컬펌은 성공적이었다.

절벽이었던 내 뒤통수가 뽕 맞아서 볼륨이 제대로 살았다.

뒷모습도 너무 깔끔하다.

최근에 머리를 잘라서 더 자를 것은 없었다.

근데도 원장님은 뒤통수 뽕을 더 살리기 위해

머리 끝을 정리해주셨다.

뒤통수 뽕을 제대로 맞아서

기분까지 뽕 가는 것 같았다.

뽕뽕뽕뽕~~~~

왜 여기에 사람들이 많이 오는 지 알 것 같다.

가격만 착한 게 아니었다.

원장님을 비롯한 직원분들 모두 친절했다.

원장님이 직원분들을 대하는 태도도 좋았다.

직원분들이 누군가의 엄마라는 것도 좋았다.

지금까지 내 납작한 뒤통수에

뽕 제대로 살릴 수 있는 미용실은 별로 없었다.

하지만 찾았다.

대구 동성로 미용실

뒤통수 펌 전문점

살롱드뮤즈

꼭 다시 오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