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노마드크리스250만원코칭후기] 심리조작해서 떼돈 번거였다!

돈스멜 2021. 8. 13. 16:58

https://youtu.be/uGcWT5DdF70

노마드크리스님

250만원짜리 1:1 코칭 받은 거

이거는 나만 알기엔

너무 아까워서

 

마지막으로

하나만 더 알려줄게요!

안녕하세요

돈냄새 쫓아다니는 돈스멜입니다.

 

식당 가면

메뉴가 소 중 대

적혀있는 거 많이 보셨을 거에요.

 

여러분은 주로 뭐 시키세요?

대자는 가격이 비싸서 부담스럽고

소짜는 양이 넘 적을 것 같고

중간이 가장 괜찮은 거 같아서

중간 시키지 않나요?


갤럭시S21

100만원

 

갤럭시S21+

120만원

 

갤럭시S21 Ultra

145만원

 

여러분은 어떤 폰을 선택하실 건가요?

저는 최근에 폰을 바꿨는데요.

 

저의 선택은!

갤럭시 S21

100만원짜리입니다.

 

이 세 가지 제품이

디스플레이,

 

내구성,

 

메모리 등에서는

 

사양이 거의 동일했습니다.

 

전면, 후반 카메라와 사이즈가 좀 달랐죠.

 

전 대부분의 사양이 비슷하지만

가격은 제일 저렴한 갤럭시S21를 선택했어요.

 

골디락스 효과라는 것을 아시나요?

골디락스라는 소녀가

차가운 스프, 미지근한 스프, 완전 뜨거운 스프 중

 

미지근한 스프를 골라서

맛있게 잘 먹었다는 내용의

영국 동화인데요.

에 뭐야 겁나 싱겁네?

 

근데 이 간단한 심리가

마케팅 전략에 쓰이고

있다는 사실 아세요?

 

가격이 비싼 상품과

싼 상품,

중간 가격의 상품을

함께 진열함으로서

 

소비자가 중간 가격 상품을

선택하도록

유도하는 전략을 말합니다.

 

여러분 노마드크리스님이

판매하는 강의가

총 3가지 인거 아시나요?

 

[1번째 상품]

동영상강의+전자책

35만원

 

[2번째 상품]

동영상강의 + 전자책

+ 2시간 일대일 코칭

125만원

 

[3번째 상품]

동영상강의 + 전자책

+ 4시간 일대일 코칭

250만원

 

여러분은 어떤 것을 선택하실건가요?

아마 대부분 1번을 선택했을 겁니다.

 

코로나시국에

동영상강의와 전자책 다 합쳐서

원래는 84만원짜리인데

 

기간 할정은 39만원

포스팅 스크랩시 4만원 할인해서

35만원 밖에 안 한다고?

 

1번 선택하는 게

이상하지 않을 겁니다.

 

2번과 3번은

직접 만나서 코칭 받으니

좋긴 하겠지만

가격적으로 너무 부담스럽잖아요.

 

특히 3번은

왠만한 직장인 월급인데

손 떨려서 선뜻 구입하겠어요?

 

크리스님은 여기서

골디락스 가격전략을 썼습니다.

 

총 3가지의 상품을 진열해놓고

두 개의 상품의 가격을 무지 높게 설정해놓고

소비자가들이 1번을 선택하도록 유도한거죠.

 

솔직히 1번은 결제만 하면

크리스님이 등업만 시켜주면

관련 영상, 전자책 다 볼 수 있는데

2,3번은 해야 될 일이 많잖아요.

 

며칠 전부터 그 사람에 맞춰서

서비스 준비해야되지

코칭만 하면 끝이 아니래요

 

코칭 후기 내용도 PDF파일로

딱 정리해서 준대요.

워드파일로 주는 거는

너무 성의 없잖아요.

 

절대 수정 못 하게 PDF파일로

오로지 나만을 위해서 만든 책 처럼

선물을 하면 감동 뽝!!!

역시 갓크리스!

 

솔직히 크리스님 입장에서도

2,3번 선택하면 목돈 들어오니까 좋죠!

근데 크리스님 게을러서

손 많이 가는 거 싫어하는 거 알죠ㅋ

 

돈은 어떻게 번다고?

쉽게 벌어야 된다구! ㅋㅋㅋㅋ

나는 유튜브다마고치 인기상 받아서

250만원짜리 코칭 공짜로 받았지롱

진짜 누워서 돈 벌었다!!! 케케케

여러분 이 골디락스 전략이

남의 애기라고 생각하신다면

으이구 아직도 멀었어!

 

나한데 적용해야죠!

여러분 항상 옵션을 3가지로 맞추세요.

선택의 여지를 주는 것 같지만

사실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선택을 유도할 수 있어야겠져

 

음... 제 애기를 해볼까요?

제가 요즘 블로그체험단을 하잖아요.

저 블로그 시작한 지 50일 갓 넘었어요.

 

블로그 이웃수도 적고

포스팅 별로 없는데

체험단에 자꾸

당첨이 되는 이유가 뭘까요?

 

사실 블로그체험단은

제가 해당 서비스 받고

블로그 포스팅만 해주면 되죠.

 

근데 저는

1. 블로그

2. 유튜브

3. 블로그+유튜브

 

블로그 포스팅만 써줘도 되는데

블로그와 유튜브영상도 다 한다고

어필을 하는거죠!

 

솔직히 블로그 글만 써도 되는데요

저같이 초보 블로거는 경쟁력이 없잖아요.

뭐 하나라도 더 해야 뽑아줄까 말깐데

난 유튜브도 찍는다! 나 뽑아주라!

 

그리고 항상 유튜브 영상 찍을 때

소개고갈로 쪼들리니까

저도 사실 좋은거죠.

 

근데 업체 유튜브 영상 찍으면

하나의 광고를 만드는 것과 다름없어서

시간이 엄청 오래걸리긴 해요ㅠ.ㅠ

너무 힘들어요!!!

 

암튼 글도 써주고 영상도 찍으면

저도 좋고 업체도 좋고

일석이조 누이좋고 매부좋고

얼마나 행복합니까?ㅋㅋㅋ

 

역시 난 천재!

 

오늘의 결론

돈 많이 벌고 싶으면

골디락스 전략을 사용하자!

 

아 크리스님 250만원짜리 꿀팁

이렇게 공짜로 퍼줘도 되나 몰라!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까지

눌러주면은!

 

크리스님이 나한데만 특별히 알려준

돈 많이 벌 수 있는 초대박비법

까는 거 생각해볼게요!

 

지금까지 돈스멜이었습니다.

주말 잘 쉬고

월요일에 뵙겠습니다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