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노마드크리스 1:1코칭 후기] 처음 봤을 때부터 이뻤다고?

돈스멜 2021. 8. 13. 01:22

https://youtu.be/nKq-Df6N-uk

250만원짜리 일대일 코칭 받은 거

나만 알려고 했는데

자꾸만 썰 풀래

Okay! 인심썼다!!!

하나만 알려줄게요

우리 돈스라인만 알아!

안녕하세요

돈냄새 쫓아다니는 돈스멜입니다

여러분, 질문 하나만 할게요

저 어때요?

나 이뽀!

이쁜 거 같애?

말해조옹

IC!!! 한 대 칠까!

아 잠깐만요! 때리지말아요ㅜ

내가 진짜 여러분한데

이쁜척할라고 이러겠냐고요

오늘 주제가 바로

첫인상

대한거란 말이에요.

첫인상은 3초만에 결정된다?

이런 애기 많이 들어보셨죠?

근데 최근 연구에 따르면 3초도 길대

0.1초만에 첫인상이 결정된답니다.

0.1초만에 그 사람이

호감형인지,똑똑한지

믿을만한지, 매력적인지

다 결정된답니다.

여러분, 제가 노마드크리스님

영상 처음 보고

무슨 생각했는 지 아세요?

잘생겼네?

잘생기긴 했는데

얼굴값 좀 할거 같은데?

운동도 하나?

어깨가 운동하는 어깬데?

전 글천개님도 좋아하는데

첫인상이 너무 좋은거에요

얼굴이 거리감이 없어

푸근한 아저씨야 운동 안할거같애

말도 겁나 재밌어

엄마 맨날 찾아ㅋㅋㅋ

솔직히 크리스님과

글천개님 알게 된 시기가

비슷했는데

글천개님이

첫인상에서는 더 편하더라고요.

왠지 너무 잘생기지 않아서

살집도 좀 있어서

말투도 솔직털털하니까

잘 받아줄 것 같은 느낌?ㅋㅋㅋ

첫인상은 그렇다 치고

제가 어쨋든

크리스님 유듀브다마고치 참여하면서

크리스님을 일주일에 2번 2시간씩

라방통해서 보고

유튜브 영상도 보고

단톡방에서 보고

아니 내 남편보다 더 자주 본거 같애ㅋ

사실 영상에서 보던 크리스님은

조명빨 화장빨ㅋㅋ

얼굴도 뽀샤시해

비비 발라서 잡티도 없어

그리고 얼마 전 실물 봤잖아요?

어땠을까?

더 조아ㅋㅋㅋ

더 잘생겼어ㅋㅋ

키도 커

어깨도 넓어

근데 자세히 보면

얼굴에 점도 몇 개 있고

얼굴색도 누래ㅋㅋㅋ

크리스님 죄송해요ㅜㅜ

 

근데

도 영상에서 봤던 뽀샤시한 모습과

별반 차이가 없다 이거에요.

내가 생각하는 크리스님은

그냥 얼굴 뽀샤시한 존잘남인거에요.

자세하게 보니까

얼굴에 점 몇개도 있다 이거에요

아 자꾸 크리스님 얼굴 애기만 하냐고요?

이게 포인트에요!!!

우리 뇌는 생각보다 똑똑하지 않아서

0.1초만에 얼굴보다는

전체적인 분위기를 보고

인상을 결정한다니깐요!

성형에 중독된 사람들

성형외과 종사자들 제외하고는

대부분 그 사람 처음 보고

괜찮네 별로네 딱 나온다니까요.

 

제가 크리스님께 한

여러가지 질문 중

하나가 이거였어요.

제 영상을 보면 먼가를 강조할 때

미간을 찌푸리는 표정이 엄청 많더라고요. 찍을 때는 세상 신나게 찍어서 몰랐는데 영상 찍은 거 보면 진짜 가관이야

와 진짜 왜 이렇게 화가 나보이는지

미간주름없애는 시술이라도 받아야되나

현타가 오더라고요.

근데 제가 계속 이 부분을 신경써서

안 그럴려도 해도 쉽지 않은 거에요.

저도 모르게 계속 찌푸려지는거죠.

저도 제 모습을 보면 짜증나는데

크리스님도 똑같이 불쾌감을 느끼는지

궁금해요

솔직히 그렇잖아요 유튜브 볼 때

재밌을라고

긍정적인 기운 받을라고 보는건데

자꾸 인상 찌푸리면 보기 싫잖아요

© Ashish_Choudhary, 출처 Pixabay

그리고 미간주름을 가리기 위해

조명과 필터를 쎄게 넣어야 되는 게

맞는 건가요?

아이 키우느라 솔직히

메이크업은 힘들 것 같거든요.

전 네츄럴하게 나오는 원본 영상을

선호하는데 크리스님은

어떤 것이 더 옳다고 생각하시나요?

저도 깨끗한 나만의 작업실에서

옷도 단정하게 입고

화장도 하고 그렇게 찍고 싶어요.

근데 아기를 키우는 아줌마들은

그럴 여유가 없습니다.

그리고 집에서 유튜브 하는 것도 몰라서

맨날 차 안

공중화장실

남의 집 옥상 이런데서 찍어요.

근데 현재까지

거기서 찍은 게 조회수 젤 나옴ㅋㅋㅋ

여기서 크리스님 이런 애길 해주셨습니다.

말할 때 미간주름 생기는 게

그렇게 신경 쓰인다면

고치면 되죵

그리고 나만 그렇게 신경쓰지

보는 사람은 돈스멜이

미간주름 지는 지

안 지는 지

신경 안 씁니다!

사람들이 생각하는 돈스멜은

에너지 넘치는

텐션 좋은

긍정적인 사람이라 이거에요.

그리고 미간주름은 신경 쓰이는데

메이크업 할 여유없다?

오케이 인정

그럼 필터 써라

그래도 크리스님

전 꾸밈없는 이미지로 가고 싶은데

필터쓰면 제가 아닌 것 같은데요.

크리스님은

사람의 뇌는 겁나 단순해서

필터친 영상에서 뽀샤시하게 봤던 내얼굴

을 진짜 돈스멜의 이미지라고 생각한다

 

따랑 충격이다

보여지는 이미지가 진짜 이미지!

하긴 크리스님

영상에서 봤던 얼굴과

실제 얼굴이 그렇게 차이가 나지 않았어요.

우리가 얼굴편집어플 써서

눈 크게 늘리고 턱 깍고

이렇게 하면 완전 주작인데

우리는 그러는 거 아니잖아요

크리스님이 직접 내 카메라에서

어느 필터 쓰면 되는 지 세팅도 해주셨어요ㅋ

필터이름은 키스미

크리스님 고맙습니다

크리스님 옛날영상을 보면

책꽃이에 책 쌓여있는 배경으로

영상 찍었던거 아세요?

왜? 좀 더 똑똑해보이려고!

아 이 사람은 평소에

책을 많이 읽는사람이구나

역시 달라

그럼 크리스님한데 코칭 받아야지

이렇게 0.1초만에

모든 판단이 결정된다는 원리죠.

제가 이런 질문도 했어요.

신사임당의 검은색티셔츠

구아바님의 구아바색 옷처럼

돈스멜만의 색깔을

딱 떠올릴 수 있게

옷 딱 하나 정해서

그것만 입고 찍으면 어떨까?

크리스님은 답변은

상관없다.

돈스멜이 끌고 나가는 이미지가

수수하고 털털하고

장애물을 뚫고 헤쳐나가는

강인하고 긍정적인 아줌마인데

옷을 멀 입든

머리가 어떻든

신경 안 쓴다

사람들은 돈스멜님

옷 입은거

헤어스타일 보려고

돈스멜님 영상 보는거 아니다

다 필요없고

필터 하나만으로 충분하다!

그대로 가라!

아 역시 갓크리스 ㅋㅋ

나한데 해답을 줬어!

고마워요 크리스님!

오늘도 빨대 쑤웁 성공

그래서 오늘은 결론은

나 이뻐?

이쁘지!!!!

여러분이 생각하는

돈스멜의 이미지는 어떤가요?

댓글로 남겨주시면

제가 노마드크리스님 250만원짜리

코칭후기영상 하나 더 깔 수 있는데?

듣기 싫음 남기지 말고!

지금까지 돈스멜이었습니다.

내일 뵙겠습니다

안뇽